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무설치 한글패치] 히로인 앤썸 제로 초고퀄리티 2D 횡스크롤 액션RPG torrent
    카테고리 없음 2021. 1. 30. 15:37
    [무설치 한글패치] 히로인 앤썸 제로 초고퀄리티 2D 횡스크롤 액션RPG
    파일명용량
    Heroine Anthem Zero.zip2.7G





    일러스트 정말 이쁘고, OST도 정말 훌륭한 게임입니다.

    압축풀고 HeroineAnthemZero.exe 실행하시면 됩니다

    시작시 옵션설정이 없습니다.. 일단 시작하시고 보면 영어에 음성이 중국어인데, 컨트롤 가능해지는 시점부터 ESC를 누르면 옵션설정 가능해집니다. 거기서 한국어 설정 가능하고 음성은 중국어 일어 선택 가능해집니다.

    윈 7, 10 실행확인



    ffff7
    배경음악 정말좋아요 ~~ 참고) 설치폴더는 한글이 없는 곳에 설치하세요 정말 잘 돼요~ ^^
    플라티움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jason100
    잘받아갑니다~^^
    무릉도사
    한글경로 아니니까 잘됨 감사요
    현남이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잘 받아가요!
    사냥
    베르나인골드 굿잡
    232323
    윈7 32bit에선 실행 안되나 봐요.. 기대했는데.. ㅠㅠ
    로프티티
    추억돋네 ㅋㅋ 그럼 우리 모두 빠져 봅!시다 ㅋㅋ 쿠폰쿠폰 ㅎㅎ
    시로마츠
    받아갑니다아~
    sahe9322
    받아가요 잼있어보여요 조이스틱 되길 기도중 ~!!
    바보삼촌
    3등급 우유님 감사합니다. 그렇게 하니까 되네요. 지울뻔 했네요. 업로더는 설명을 해주셨어야지,
    빙구다
    이것도 받아갑니다^^ 조이스틱 되려나 모르겠네요 ㅎㅎ
    sns01034
    받아가요 조이스틱 될려나;;
    개패
    바로 이겁니다
    넘버원엘지
    실행안되네요 환불해주세요
    줴용
    2D 횡스크롤게임 애타게 찾고있었는데 오늘 운좋게 발견했네요 ㅎㅎ 잘받아 갑니다^^
    장미봉숭아
    잘 받아가요. 재밌게 할게요.
    신입사원
    즐겜요 쿠폰좀 부탁드려요
    won441
    실행이 왜 안될까요ㅠㅠ
    qufro77
    한글 경로가 섞이면 안 되나 보네요 한글 폴더에 넣었을 때 까맣게만 표시되던 게 바탕화면으로 빼니까 제대로 나오는 걸 보니
    ky아마존
    잘됩니다 근데 너무 재미가 없어요 게임에는 문제가 없네요
    허라려
    맘마님 자료 믿고 받아갑니다^^
    배그짱짱맨
    받아갑니다 수고하세요~~
    러블보리
    실행 잘 됩니다. 한편의 애니를 보는듯한...
    롱스트랭
    받어갑니다 숙오하세요
    아놔바놔운동
    감사합니다. 잘받아갑니다.
    cfchoi67
    잼있게 할게요~~
    아야키키
    감사합니다 받아가요!!
    내가니바이스
    받아갑니다..
    쌍칼상무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기대가 됩니다. 잘받아가요 그리고, 쿠폰 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자의방
    재밌어 보이는데 쿠폰 시간이 아니라서 그냥 받아가요 ㅠ
    아놔바놔운동
    실행이 안되네요.... 까만화면만 보일 뿐.... 윈7 64비트인데...
    gba456
    게임은 실행 잘 됨. 근데 게임에 스킵 기능이 없어서 강제로 대화와 동영상을 다 봐야됨. 은근 노출이 많은 은꼴게임!
    미니하니맘
    안되요~ 왜안되요 검은 화면만나와요
    jimtt
    재밌을거같네요 감사합니다. 쿠폰 부탁드려요~
    carrik16
    감사합니다 잘됩네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