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전게임] 노설치 추억의 오락실게임 1000개 모음!!! 다운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2. 7. 14:23

    다운로드



    [고전게임] 노설치 추억의 오락실게임 1000개 모음!!!
    파일명용량
    마메32.zip3.9G

    이제 막 시작한 초보 업로더 입니다~

    앞으로 게임컨텐츠와 더불어 19금까지  

    다양한 컨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호그이다] 앞으로 자주 검색해서 찾아주세요



    비상하는물
    재밌네요 추억 돋네~! ㅋㅋ
    복언니
    추억의 오락실 게임 잘 받아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갓르코
    잘되네요 코인은 숫자키 5,6 눌려보세요 치트는 게임 실행후 Tab 을 누르면 메뉴창 뜨거든요 거기에 치트라고 있음 영어번역은 알아서....
    사랑qhwk
    감사합니다
    비엠떠부유
    감사합니다 ^^!
    unorr
    좋아요! GOOD~ 모든게임 다 잘 됩니다...
    이민d
    잘 받아가요~!!
    달의야옹
    잘받을께요~ 감사합니다*^^* 재미있게할게요 ㅎㅎ
    gba456
    감사합니다
    샤키7
    추억을 떠올리면서~~~~~
    a8282
    받아갑니다
    면봉살인사건
    감사합니다
    dksldkfjwl
    잘 받아 갑니다.
    진빠이
    잘 받아가요
    thesnkist
    오랜만에 추억게임하게되네요 ㅋㅋ 자료 감사합니다^^
    gba456
    어어릴적 생각하면 ㅎㅎ 추억 돋네ㅔ요 잼있게 즐기겠습니다
    에파타
    감사합니다
    무료회원
    기대됩니다:)
    연두와함께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연두와함께
    즐거운 게임하게끔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뽀루꾸
    실행이 안되네요???
    지미chu
    잘쓸게요 꽃놀이슬롯머신이 없어서 다시 받아가네요 ㅋㅋ
    jimtt
    네 가능합니다 저도 윈7입니다~
    무적을지부대
    잘 되네요 ㅎㅎ 우리 마누라가 붙잡고 않노내요 미챠 ~
    키보드좋다
    잘받아가요~
    찐우기
    받아갑니다 ㅋㅋ 이거 다시 해보려고 합니다 시간 죽이기로 ㅋㅋ
    아놔바놔운동
    잘 받아갑니다. ...........쿠폰 부탁해요.........
    셧새다
    자알 받아갑니다
    소울워커
    ㄳㄳㄳㄳㄳ
    기수장33
    감사합니다
    뿌쁘쁘
    2인용 조이스틱으로 온가족이 즐기고 잇습니다.잘되네요~
    갱갱21
    받아가용 쿠..쿠폰
    gba456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근데 조작은 어떻게...ㅜㅜ 잘 모르겠어요..
    aa101010
    감사합니다
    이삐루
    추억~~~ 좋은자료 감사요~~!
    내가니바이스
    오락실서 놀던 기억이....나네여.감사합니다
    bhffdd
    감사합니다
    처박힐메테오
    감사합니다.잘 받아가겠습니다.
    권상남
    게임 데모영상만 나오는데 시작을 어떻게 하죠ㅠ
    lynrh
    감사합니다
    twillighta
    저 윈7인데요...다운받아서 설치 다하고 압축까지 풀엇는데..겜 실행이 안되요...방법좀 알려주세요..
    alpachino
    킹오브 95 보고 바로 다운 받습니다 감사 합니다 잼나게 하겟습니다
    미니하니맘
    좋은자료 소중히 받아갑니다^^
    hszsz
    받아갑니다 쿠폰좀~
    2445275
    완전 잼나요>
    2445275
    잘 받아갑니다~
    혁신남
    미췬 개ㅞ기야 컴터가 버그먹구 난리네
    won441
    원하는 게임이 다 들어있네요
    연하지
    ㄳ^^ 잼있겠네여~
    동주이
    받아갑니다...
    진월랑
    오랫만에 하니재미있네요 ㅋㅋㅋ 꿀잼~~
    vinu7
    잼잼 꿀잼허니잼
    홍랑77
    좋은 자료 감사드립니다^^
    아슈리온
    감사영ㅇㅇㅇㅇ
    딸기22
    전송가능한 파일이 없다고 뜨는데..
    권상남
    감사합니다
    아이맥스33
    자료 감사합니다^^쿠폰주세요~
    본드채아
    꿀잼~~잼나게 할게여
    동그라미
    추억게임 잘할께요~~~~
    디제
    처음엔안되는줄알았는데 한글로나오고 잘됩니다 안된다고 하지말고 노력좀해보자 컴맹님들아
    won441
    오 엄청난 게임들 이네요 와우 감사해여 아주 재미있게 했어욘
    유콜드
    안되는사람 본적없는데 제대로 해보세요~잘되는 게임이고 저도 심심할때마다 하고있는데 무슨 소릴하는지 모르겠네요
    minyong0202
    받아갑니다
    아솜이
    실행 안돼네요
    nowawoo
    감사합니다 ~
    마네이킹
    감사합니다
    브라이언무어
    와와 정말 감사합니다!!! 추억이 새록새록 ㅋㅋㅋ
    할매1233
    받아갑니다.
    주녕임당
    받어감니다 옛추억이 떠오르내요 ㅎㅎㅎㅎㅎ
    제임스카메론
    exe파일 압축이 안풀리는데요... Windows 10 입니다.
    인터노스22
    다 좋은데 테크모 월드컵 98이 없네요..
    nnd
    10일동안 3번 다운받았어요^^ 큐폰좀.;;
    Zhaisix
    받아갑니다
    갱찌이
    감사합니다
    chang1004
    추억이 떠 오르네요 정말 해보고 싶었던 게임인데요 감사히 잘 받아갑니다.
    고양이확대범
    ㅋㅋㅋㅋ..컴퓨터 한동안 안켰는데..매일 키게 생겼네요.ㅋㅋㅋ..사진보니 옛날 오락실이 마니 그립네요..
    kimdddsss
    완전 잼나겠다..ㅎ
    주성치맨
    윈도우 10인데 잘되네요~
    빅브로2
    감사합니다
    태겸왕자
    다시 받아감 생각날때마다 다시 받아서 겜하고 지우고 ㅋㅋ
    림다요
    포인모잘라 쿠폰으로 찔러요(마메 컨트럴 적응이 쉽게 안되네요 ㅎㅎ)
    고양이확대범
    안됩니다 exe 파일 손상됬다고 하고요 환불좀 부탁드릴게요.
    살만한기32
    감사합니다
    허라려
    감사합니다..재미나게할게요~~
    dktbfkaus22
    로봇레슬링2001 있나요?
    오잉쌤
    실행이 안돼요 환불요
    아이맥스34
    옛날 생각나는구만..
    cplott
    옛날에 50원넣고 게임했던게 생각나서 ㅋ 받아갑니다.
    nolsea
    실행이 안돼요 ㅠ 환불해주세요 ㅠ
    현규선생
    받아갑니다~
    유콜드
    받아갑니다~
    자상한동생
    잘되네요 추억의 아랑전설도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황제오공이
    좋은 자료에 고개 숙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포인트로 받는 착한 사람입니다. 복 받으세요...
    웅세웅
    감사합니다
    빅브로2
    감사함니다 잘도네요
    아이엠groot
    다 해보진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마루강
    감사합니다
    sds한별
    받아가요~ 오락실의 추억 ㅎㅎ
    뽀루꾸
    위 게임 설명 잘 보시고 하셨나요 실행파일을 잘못 실행했거나 그런부분 아니면 잘안될리가 없는데
    bmw3318
    잘되겠지? 잘 안되면 다시 와서 악플을 달겠다! 이만~
    rotoao2
    장난하냐 눌러라는거 눌러하도 게임 하나 뜨는거없고 영문버전으로 뜨는데 어디서 개수작이고 신고하기전에 포인트 다물러내라 아니면 해결법 쳐내놓던가
    금은빛
    감사합니다
    건기기
    게임 화면이 짜부돼서보여요;ㅠㅠ 화면 어떻게 조절해야하나요?
    깐돌이
    게임(킹오브더 파이터) 연속스킬조각은 자판으로 안돼나요..?
    아슈리온
    그지다 쿠폰 좀^^
    갈발통
    무조건다운 추억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haisix
    덕분에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과제싫어
    감사합니다~ㅎ
    동그라미
    감사합니다
    치맥먹자
    이거 코인을 넣는것은 어떻게 해야 해요?
    굿타만
    잘 받아갑니다 추억 돋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
    줜준구
    파일을 복사할수없어서 압축안풀리네요 실행이 안되네요 포인트 회수요
    sns01034
    재미있겠네요~
    dnzlfi
    감사합니다
    겨울의해
    받아갑니다요@@@@@@@
    탭사자
    판매자님 게임을 실행하면 컴퓨터가 재실행되요. 왜그런지요?
    창희1114
    올만에 추억에 잠긴다
    내눈의너
    지웠다가 다시 포인트결데 다운받아요~쿠폰좀 부탁드립니다~^^ 한해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에도 화이팅입니다~^^
    행복한늑대
    감사합니다
    4비트닉넴
    잘되네여 감사합니다~
    빅브로2
    게임 받고 압축 풀고 다해서 조이랑 연결 할려니 조이가 안되네여 방법좀 부탁이요
    폰사야대
    감사합니다 ㅎㅎ 오랜만에 추억돋네요
    군주이다
    윈7도 가능한가염??
    부유부유
    골드스타 있다 햄버허하우스 같은거임 ㅋㅋ
    wayfe
    받아가요~~감사히 잘할게요~
    훈남의생활
    조이스틱은 내일오지만...못참겠다...바로 다운 ㄱㄱㄱ
    아놔바놔운동
    감사합니다
    탄진역에전
    엄청 재미있겠다! 감사합니다 ㅎㅎ
    오홍ㅎ
    진짜 이거 집에 가기전에 오락실에서 100원 정도 넣고 했을떄가 진심 꿀잼이었는데 희귀하거 좋은자료 감사드려요 쿠..폰..주세요
    폰사야대
    추억 감사해요
    사서버팔로
    다운받고 게임창이 안뜨는데파일만나오고 압축을풀어도안되고 자세히좀 부탁함니다 컴.초보자용으로 부탁해요?
    혼율
    믿고 다운받습니다~~ 쿠폰주세요~~
    sds한별
    코인은 어케 넣어야 해요???
    홍랑77
    받아가요.
    주뽕2222
    좋은자료감사
    권상남
    실행 잘 됩니다 재밌게할게요 ㅎ
    domimi2
    감사합니다
    마네이킹
    감사합니다 잘받아갑니다~
    가화만사서
    오랜만에 추억에 빠져서 즐겁게 게임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복언니
    감사합니다
    mmin223
    쿠폰으로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파일이 실행이 안되네요 쿠폰 돌려 주세요 신고하기 전에요
    황제오공이
    아 다시하니까 되네요 ㅠㅠ죄송합니다
    마네이킹
    치트 도 있나요
    해병사랑
    추억의오락실게임..*^^*; 감사히잘~받아갑니다!!
    따따루
    기대됩니다:)
    죽방아
    굿 잘되요 즐겜할께요
    아이엠groot
    감사합니다..추억의 오락실게임
    림다요
    아...진작에 찾아볼걸 그랬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안녕카이
    포인트로 내려받기했습니다 쿠폰좀주세요 ^^ 재밌게 게임하겠습니다 그럼 고생하십시오 꾸벅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