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귀농 게임, 스타듀밸리! 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2. 7. 14:22

    다운로드



    귀농 게임, 스타듀밸리!
    파일명용량
    Stardew Valley.7z508M

    스타듀 밸리입니다.

    지이존1
    아주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재밌어요
    감자베기
    잘 받아가요~! 헤헷
    수겸왕
    1년 여름 14일에서 저장하려고만 하면 튕기네요.. 해결방법이 있나요?
    딸기22
    스타듀밸리폴더가어딧죠? 전 Stardew Valley.exe 밖에없는데..
    제임스카메론
    190619 내가 버벅거린건 있지만 잘 됨, 한글패치는 KoreanSV로 실행했더니 됨 근데 뭘로 하든 다 되는거 같음ㅇㅇ
    뽀루꾸
    그런데 이거 실행 어떻게 하는건지 자세하게좀 알려주세요 ㅠ 부탁드립니다!
    유하good
    하는법다시한번좀
    서기vv
    미소녀패치가 안돼네요
    alchi
    일단 실행은 잘됩니다. 헌데 19년 3월 기준 최신버전은 1.3.36인데 이 버전은 1.06버전으로 한참 예전버전입니다. 최신버전 찾으시는분들은 버전 참고하고 받으시길 바랍니다.
    232323
    한글이길 빕니다
    훈남의생활
    저는 위에 분이 하라는데로 다했는데도 실행이 안되더군요. 그리고 STAEDE VALLEY. EXE.MANIFEST 만 있어서 뭘로 실행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후에임
    받는 사람들을 위해 조금더 친절했으면.. zip파일 풀면 Util 파일 안에 2가지가 있어요. DotNet/XNA 둘다 설치해주시고 압축푼 곳에 닭모양 아이콘..응용파일 아무거나 누르세요.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따봉
    다좋은뎅 실행방법점영 실행이 안되네염
    bmw3318
    한글로할수있나요?
    넘버원엘지
    다운이어려워 빡쳐서 스팀가서산다
    가이번
    Util 폴더에잇는 DotNet 이랑 XNA 다 다운받앗는데 실행이 안되요유ㅠㅠ 어떻게 하면 되는데 알려주세여유ㅠㅠㅠㅠ
    ckstk3040
    7z은알집에넣어서압축해제하세요
    사랑qhwk
    qazxcvbff님 말대로하시면 작동 실행 아주 잘돼구요 저님 말대로 포인트에 비해 엄청 좋은 자료인듯 합니다
    주녕임당
    실행이 안된다고 받지말라고 하는 덧글때문에 남깁니다. 일단 압축해제하시면 그 스타듀밸리 폴더 안에 Util이라는 폴더가 있는데 거기에 프로그램이 두개가 있어요 저는 한개는 설치되있다고 떠서 밑에거만 깔았는데 그 프로그램들을 다 설치해 주시고 Stardew Valley.exe 을 더블클릭해주시면 원활하게 실행됩니다. 한글 패치프로그램도 실행해서 적용시키세요 포인트에 비해 엄청 좋은 자료인것 같아요 감사합니당
    mgins
    깔긴 깔았는데 가끔 실행이 안되네요 하..내 쿠폰
    키라스라
    별루네요ㅠㅠ 죄송해요ㅠㅠ
    갱찌이
    압축 해제를 어떻게 해요.
    우와우왘
    받아갑니당~
    어드베
    실행어떻게하나요?
    폰사야대
    압축해제를 어떻게 하죠? 한글 패치 프로그램은 뭐죠...왜 저는 안 뜨는거죠
    pugghdus
    돼긴돼는데 화면이 검다 다시해ㅗ바야지
    예나비
    찾던 건데 여기 있네요 ㅎ
    달의야옹
    아 침대애서 세이브하려고 잠만자면 팅김 ㅡㅡ 짜증남
    키보드좋다
    잘 쓸게요 감사합니다!!
    핫사쌈
    안된다고 생각했던찰나 덧글이 캐리해버렸다
    skynoet
    2개다했는데 안댐,................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